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슈퍼패미컴

[SNES/SFC] 초마계촌 슈퍼패미컴, Super Ghouls 'n Ghosts, 超魔界村

이어지는 자동 스크롤 이미지
자동 스크롤되는 이미지 자동 스크롤되는 이미지

1988년 아케이드로 발매된 '대마계촌'의 속편, 2단 점프의 추가, 고난이도 액션과 수준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리즈 3편, 슈퍼패미컴 액션 게임 '초마계촌' [SNES/SFC] 초마계촌 슈퍼패미컴, Super Ghouls 'n Ghosts, 超魔界村, Ultra Demon World Village
[MIHA-FAMICOM]


 

 

 

 

 

  ● 게임소개 ●
게임명 초마계촌 (Super Ghouls 'n Ghosts, スーパーゴースト&ゴブリン)
플렛폼 슈퍼패미컴 (SNES, SFC)
발매일 일본: 1991년 10월 4일, 북미: 1991년 11월 28일, 유럽: 1992년 12월 3일
제작사 캡콤 (Capcom)
장  르 액션 플랫폼 게임
스토리 마침내 대마왕 루시퍼를 쓰러뜨린 아서는, 또 다시 마계와 마왕이 부활할 것을 우려하고 저지에 필요한 최강의 무기를 찾기 위해 사랑하는 공주를 남겨 두고 여행에 나선다.
그로부터 3년 후, 왕궁에서는 준공식을 위한 준비를 끝마치고 아서는 왕궁으로 되돌아가 잠시 행복한 시간을 가지려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마물에게 공주가 끌려가는 것을 목격 하게된다.
이것은 루시퍼가 아닌, 또 다른 무언가가 마계를 부활시키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직감한 아서, 공주를 구하기 위해, 마침내 마계를 완벽히 없애기 위해 단신 마계에 탑승한다..

평  가 주인공인 '아서'가 프린세스를 구하기 위해 무서운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마계에 맞서기 위한 신 무기와 갑옷을 착용하여 초마계촌을 탐험하고, 끊임없이 마계, 마물의 공격과 함정을 무찌르고 넘어서며 프린세스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초마계촌'은 높은 난이도로 유명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강력한 도전을 요구한다. 이 높은 난이도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들로부터 불만이 있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멋진 그래픽과 음악, 긴장감 넘치며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게임의 독특한 스타일과 흥미진진한 액션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만한 경험을 제공한다.
미디어
  ● 커버아트 ●
일본
북미
유럽
카세트

 

  ● 다운로드 ●
일어

 

Chou Makai Mura (Japan).zip
0.64MB
Chou Makai-Mura (J) [!].zip
0.63MB
Chou Makai-Mura (J) [h1C].zip
0.63MB
Chou Makai-Mura (J) [t1].zip
0.63MB
영문

 

Super Ghouls 'N Ghosts (U) [!].zip
0.63MB
Super Ghouls'n Ghosts (USA).zip
0.64MB

유럽

 

Super Ghouls 'N Ghosts (E) [t1].zip
0.64MB
Super Ghouls 'N Ghosts (E).zip
0.63MB
Super Ghouls'n Ghosts (Europe).zip
0.64MB

한글
기타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