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패미컴

[NES, FC] 드래곤 퀘스트 1 2 3(패미컴), Dragon Quest ドラゴンクエスト I II III, All-in-one

이어지는 자동 스크롤 이미지
자동 스크롤되는 이미지 자동 스크롤되는 이미지

가정용 게임 최초 '턴 기반 RPG(롤플레잉게임) 장르를 구축한 선구자, 롤플레잉 게임의 역사, 전설의 시작 - 드래곤 퀘스트, 패미컴으로 발매된 '1~3편 로토의 전설'을 한 자리에 모았다. 패미컴의 전설을 즐기다, 플레이하다!
[NES, FC] 드래곤 퀘스트 1 2 3(패미컴), Dragon Quest Dragon Warrior ドラゴンクエスト I II III, All-in-one

[MIHA-FAMICOM]

 

 

 

 




【 스토리 】
평화로운 월드 '아레프가드(Alefgard)'의 세계에 어둠의 왕 용왕이 출현하고, 세계의 평화를 가져다 주었던 '빛의 구슬'을 빼앗아 사라졌다.
로토의 피를 이은 후손, 역사를 통틀어 가장 강력한 우월한 힘과 능력을 소유한 주인공 용사는 홀로 용왕 토벌을 위해 기나긴 여행을 지금 시작하려 한다.

 

 



【 스토리 】
'드래곤 퀘스트 1편'으로 부터 100년 후의 세계, '아레프가드'는 로토의 피를 이어 받은 후손에 의해 새로운 3 개의 나라로 설립되고 번창한다. 그러던 어느날 홀현히 등장한  '대신관 하건'은 어둠의 몬스터들을 이 세계로 불러들여 세상을 파멸로 이끄려 하고 있다! 

 

 




【 스토리 】
'아라한' 왕국의 용감한 전사 '오르테가'는 마왕 바라모스를 무찌르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모험에 떠났으나 보스급 몬스터와의 결전에 분화구 속으로 떨어져 생사를 마감한다.
로토의 피를 이은 그의 아들(주인공)은 16세 생을을 맞이하여 아라한 왕으로부터 아버지 오르테가의 뜻을 이어 어둠의 마왕 '바라모스'를 쓰러뜨리는 중대한 사명을 받게된다.
주인공을 기다리는 많은 역경과 악의 몬스터, 플레이어는 운명을 받아 들여 세상을 구해낼 것인가..

자동 재생 음악
 

 

  ● 다운로드 ●
DQ 1

Dragon Quest(Warrior) 1_28Roms.zip
1.71MB

DQ 2

Dragon Quest(Warrior) 2_10Roms.zip
1.23MB

DQ 3

Dragon Quest(Warrior) 3_23Roms.zip
5.55MB

By.